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학년도 자율모집 합격자 등록 안내
작성자
입시팀
등록일
2021-02-03 11:14:16
조회
515
2021학년도 자율모집 합격자 등록 안내
 
1. 등록기간
합격자 등록일정 통보 방법
2021. 2. 5()
발표자까지
2021. 2. 8() ~ 10() 1. 한국장학재단 장학금 신청은 정해진 기간내 본인이 신청
 
2.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은 본인이 신청 및 실행 하여야 함
2021. 2.15()
~ 2.28()
2021. 2.15.() 발표자부터
개별 정해진 등록기간 내 등록
(개인별 고지서에서 확인가능)
 상기 일정은 충원 업무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등록금 납부 방법
1) 가상계좌 납부 : 은행 방문 없이 지정된 가상계좌로 인터넷 뱅킹, 폰뱅킹, ATM기 이체
가상계좌는 각 개인별로 부여한 계좌번호로서 등록금 납부 이외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계좌 이체 시 고지서의 수험번호와 성명을 반드시 확인하기 바랍니다.(이체 받는 사람 이름 확인)
2) 고지서 납부 : 지정은행(NH농협은행 및 지역농협) 방문하여 고지서로 납부
3) 등록금 고지서 재발급 : 입학안내 홈페이지합격자발표합격자 조회/고지서
 
3. 기타안내
. 기숙사생 선발 : 거리순으로 선발하여 개별 통지
. 국가장학금 신청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일정에 따라 신청 가능
( 대학홈페이지 참고 https://www.gpc.ac.kr/main/page.do?mnu_uid=604 )
. 교내장학금 신청 : 20213~ (장학금 신청 기간과 자격기준 대학홈페이지>장학안내 게시판 공지 예정)
. 입학식 및 학사일정 : 20212월 중 별도 안내
 
4. 문의처
. 등 록 금 : 행정사무국 (054-650-0125)
. 입시관련 : 기획홍보처 (054-650-0111, 0112, 0142)
. 장학관련 : 교학처 (054-650-0117)
. 기 숙 사 : 교학처 (054-650-0127)
. 학사관련 : 교학처 (054-650-0128)
  
5. 유의사항
개인정보 변동 시(휴대폰번호, 주소 등)
    - 행정부서(기획홍보처, Tel.054-650-0111~2, 0142)로 연락 후 반드시 수정해야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