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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 방침 영상정보처리기기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계획 다운로드

제1조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 경북도립대학교(이하 “대학”이라 한다)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 합니다.
    • 시설안전 및 화재방지용
    • 방범용

제2조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 대학은 영상정보치리기기를 다음과 같은 장소에 설치?운영합니다.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순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2대 대학 정문 입구
    20대 한울학사(기숙사)
    2대 별관(기숙사)
    7대 희망관(기숙사)
    5대 응급구조과(7호관)
    3대 자동차과(7호관)

제3조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구분, 권한별, 이름, 직위, 소속, 연락처 순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구분 권한별 이름 직위 소속 연락처
    정 문 관리책임자 안장락 국 장 행정사무국 054-650-0130
    접근권한자 김민철 시설담당 행정사무국 054-650-0136
    기숙사 관리책임자 장세창 사 감 한울학사 054-650-0323
    접근권한자 장재건 주무관 한울학사 054-650-0300
    응급구조과 (7호관) 관리책임자 이상희 학과장 응급구조학과 054-650-0286
    접근권한자 김태훈 조교 응급구조학과 054-650-0280
    자동차과 (7호관) 관리책임자 이유태 학과장 자동차과 054-650-0281
    접근권한자 김태훈 조교 자동차과 054-650-0280

제4조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 대학은 영상정보처리기기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영상정보의 목적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 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순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24시간 촬영일로부터 30일 대학정문 경비실, 기숙사, 도서관, 학과사무실

제5조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 대학에서 영상정보처리기기로 촬영한 영상은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본 기관을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확인 장소
      • 행정지원과 시설담당(054-650-0136)
      • 한울학사 (054-650-0300)
      • 도서관 (054-650-0143)
      • 응급구조과, 자동차과 (054-650-0280)
      • IT학부 (054-650-0220)

제6조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 대학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제7조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 대학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다음과 같이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담당자에게만 부여하고 있습니다.
    •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12년 4월 19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